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길 3년만에 방송 출연해 "결혼ㆍ득남"고백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22

    가수 길 3년 만에 방송 출연하고"결혼, 아들"고백 ㆍ


    >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가수의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하고 결혼 담의 아이를 낳고 키우고 온 사실을 털어놓았다.​ 길은 과거 271방영된 채널 A'아이 콘택트'에 출연하고"1단은 죄송하다는 스토리보다는 제1먼저 드려야 할 거 같다"고 입을 뗐다.그는 "나와 나의 sound락을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너희들의 큰 실망감을..."이라며 잠시 스토리를 잊지 않았지만 "정 스토리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방송 출연한 것이 햇수로 약 3년 된 것 같다. 요즘도 이 자리에 앉아 있는 게 좋아 1인지 잘못되고 있는지 사실 잘 모른다"이라고 덧붙였다.​ 앞서며 도로가 지난해 2004년 20개 4년에 이어 20하나 7년에도 sound 주운 전의 단속에 적발되고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김연아는 이날 방송에서 "아내 sound는 몇 달 동안 밖에 나가지 않았다. 못 나왔어. 이런 내가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내 나이 너희는 싫어. sound 악을 해서 뭘 하나 sound 악으로 보답하는 거야? 스토리도 안 돼.(소견했다). 그러니까 악기를 다 치워라고 이야기를 썼다.그러면 뒤처지고 동료들도 자연스럽게 연락이 안 되고, 어디 가서 먹을 때도, 이것도 사치스러운 것 같고, 혹시 어떤 분들도 내가 맛있게 먹는 것을 보고 불쾌해하지 않을까 (소견했다).도정은 보통 유령처럼 살았던 것 같다. 3년간'결혼을 한''아이를 낳은 '는 등 저에 대한 여러가지 소문이 있었다","재작년에 온 야크식을 하고 지난해에 아이가 태어난). 주변에 (결혼 사실을) 아는 사람이 요즘도 많지 않다고 말했다. (그 사실을 알리는 데) 타이밍을 놓친 것 같다. 1단 내가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 자체가 잘못된 1이라고 논평했으며 역시 주위의 친구들과도 연락을 끊은 상태였다. 나와 연락이 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아이를 낳은 것에 대해 아무도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기자나 여러 언론에서 내 주위 분들에게 연락이 와도 당연히 아니오와 그럴 리가 없다고 이야기를 썼다. 그걸 나중에 내가 알고 고쳐야 하는데 타이밍을 놓치면 걷잡을 수 없이 퍼졌다.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하고 아이의 생일파티도 해야 하는데 다 못했다.​ 길은 "그 모든 1이 다 저 하나 때문에 1어 저는 1인데 아내는 마치게 반성하는 사람의 말 sound에서 묵묵히 옆에서 함께(이따),"나는 당연히 화를 내야 하며 비난할 것이 당연하지만, 제 아내와 아내의 대가족들은 상처가 될까 봐서 그 두려움이 크고 그냥 집 속에 감추고 산 것 같다"고 전했다.jinuk@cbs.co.kr의 가수 길 3년 만에 방송 출연하고"결혼, 아들"고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