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하나 (하나3Reasons why) 후기/줄거리/스포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0:37

    >


    처음뵙겠습니다칸쵸입니다👋오핸 시운더크한 넷플릭스 미즈를 추천하려고 합니다.바야흐로 유언비어 시즌 중 하나입니다.원제는 하나 3 Reasons why로 개인적으로 원제가 느껴지네요 제이가 셸의 동명 소설《하나 3 Reasons Why》가 원작이지만,입니다 ​ 한명 루루루는 넷플릭스의 대표 작품에서도 하죠카 비어 운 분위기의 작품은 아닙니다 고등 학교에서 1어자 신고 왕따, 자살, 성폭행, 마약 등을 가감 없이 다루고 있습니다.저도 보면서 배짱이 너무 아팠고, 한동안 잠을 못 잔 것 같아요.여주인공으로 쟈싱 카마 너무 안쓰럽고 분해서 때에 가끔 보면서 눈물을 닦던 기억이 있습니다 ​ 현재 루머의 유언비어의 루머는 시즌 3까지 온 스트리밍으로 허위 사실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4는 확정으로 마지막 시즌으로 결정됐대요!​ 나는 정말 그렇게 시즌 2 보고 그만두었습니다 www 하지만 시즌하나하나가 아주 걸작인건 어디에도 가지 않을거라 생각해요.정말 가치가 넘치는 작품입니다.​


    >


    ​ 루머 루머 데마시ー증하나웅 20하나 7년 작품에 하나 3 Reasons why라는 원제에 맞추어 총 한가지 3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


    >


    총 한 3화에서 러닝 타이입니다는 1개에 1시간 정도입니다.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입니다.저도 청소년 분들은 강하게 보지 않으시는 걸 추천해드리고요.너 무적이게 폭력적인 작품이에요.실제로 폭력이 나쁘지 않게 오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부터 오는 것은 아니다.정신적으로 보는 사람에게 그 형태는 폭력적으로 나타납니다.​


    >


    루머의 루머 시즌인 줄거리를 스포 없이 간단히 소개하자면, 한 고등학교에서 헤과인베이커라는 여자아이가 자살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


    미소가 빛나고 아름다웠던 해과인, 해과인은 갑자기 자살을 하는데 해과인이나 자살한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


    >


    >


    >


    >


    >


    >


    클레이의 집 앞에는 헤그아잉의 죽음으로 괴로워하던 상자가 도착합니다. 상자 안에는 총 7개의 카세트 테이프가 들어 있습니다. 테이프를 재생한다고 들려헤그아잉의 목소리


    >


    ​ 급니다.이 7개의 테이프에는 나쁘지 않고 자살하게 된 13 Reasons why가 그 다소움고 있습니다 하고 나쁘지 않아를 자살로 몰린 가해자 13명에 전하고 나쁘지 않아의 유언이었어요 테이프의 규칙은 꽤 간단하다 첫째, 끝까지 제대로 모든 테이프를 듣기, 둘째, 테이프를 다시 감아 앞으로 차례 가해자에 시달하기 나쁠 게 없음을 죽소음에 몰아넣은 열 세 사람은 얼마죠, 나쁜 일은 과연 무슨 일이 있었을까...?


    지금부터는 스포를 포함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루머의 루머 시즌 중 하나는 여러모로 충격적인 작품이었어요.하나단시ノ시스부터가 상당히 신선했어요.자살한 소녀가 그 이유를 녹음한 테이프를 당사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이다.그래서 그 이야기가 더 적적하고 현실적으로 더 큰 충격을 받았어요.처소음 룰을 보고 과인서의 한 칸, 한 칸 위의 생활이 힘들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 시즌 한 테이프에 실린 인물은 총 하나 3명입니다 ​ 하나. 저스틴 2. 제시카 3. 알렉스 4. 타하라나에게 5. 코토우니 6. 마커스 7. 잭 8. 라이언 9. 저스틴 하나 0. 셰리 일일이. 클레이 하나 2. 포터 선생님 하나 3. 브라이스 ​ 저스틴은 2번 언급되고, 카세트 테이프 최다 언급자가 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두 하나 둘입니다


    >


    모든 문제의 원인 제공자가 된 저스틴 폴리저스틴은 해산물과 놀이터에서 놀다가 미끄럼틀에서 내려오는 해산물의 내용물을 마치 관계있는 것처럼 촬영해 퍼뜨립니다.이때부터 해보지 않았는지 소문에 묻혀버립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것은, 저스틴은 발견한 사람을 "걸레"라고 불리게 한 시작이면서도,


    >


    이렇게 넘어졌다고요--죽는줄 알았는데!!


    >


    알렉스와 제시카...이들은 원래 핫 초코의 친구였습니다."전학 온 나이, 나쁘지 않는다"과 어울린 이방인들이었으나 3명 중 이들이 눈 맞으며"사이가 나쁘지 않는다"는 종업원이 한명이 됩니다.특히 최고의 엉덩이와 최악의 엉덩이 리스트를 쓴 알렉스는 정말 최악이에요.그 리스트를 작성한 이유도 볼작시면


    >


    제시카가 사귀었음에도 불구하고 제시카가 섹스를 거부했기 때문입니다.이것이 스토리인데, 예쁘지 않아?그런데 머리 나쁘지 않지 것은 실제로 고런 1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안에 남자 친구 알렉스 짜내제시카 w


    >


    그외에도, 자신이 제일 안하는 집에서 하고 있지, 라고 키스해 놓고, 자신이 레즈비언인 것을 들킬까봐, 하지않고, 라고 몰아붙인 코트니.


    >


    해과인을 스토킹하여 해과인과 코트니의 키스를 몰래 촬영하여 퍼뜨린 타일러.


    >


    "최악의 브라이스" "제시카와 태양" "나쁘지 않다"를 강간했습니다.Could a person be that sick? 이 말이 딱 맞네요 부잣집 스님에게 폭력적인 브라이스! 당시 저스틴의 여자친구였던 제시카를 취한 상태에서 강간하고, 그것도 모자라 결국 나쁜거야를 강간해버려서 나쁘지 않아서 자살을 결심시켰습니다.첫째 아이, 이 아이가 인간답지 않은 것은 나쁜 것이 아니다.베이커가 죽어도 전혀 반성이 없는 것.


    >


    반응을 보고..


    >


    >


    하지만 자결적으로 해봤거나 자살했어.즉, 이 포터 선생님을 위해서요.드라마를 보는 내내 해본 사람들은 왜 주변 어른들에게 도와달라고 하지 않았는지, 그게 아니었어요.안타깝고상처받고외롭던사람은마지막으로상사선생님을만나러갑니다.성폭행을 당하긴 해 본 사람에게 상대를 밝히지 못하면 그냥 잊어버린다는... 반딧불이 선생님이 이래도 되나요?!😡🤬🤬


    >


    주인공인 클레이는 왜 테이프에 들어갔는지 궁금했어요.클레이는 뭐 잘못한 거 없어요.


    >


    파티에서 둘의 기분을 확인하고 스킨십을 나쁘지 않고 누워있던 클레이와 사이좋게 지내지 않아도 나쁘지는 않은 브라이스에게 강간당한 기억이 떠올라 클레이를 거부하게 되고 큰일이 납니다.만약 클레이가 다시 붙잡았다면 괜찮은 삶을 살 수 있었을까요?


    >


    호리카미의 클레이와 사귀는 상상을 할 때 마음이 끊겼습니다.둘이서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


    클레이에게 전하는 내 마음속 깊은 곳의 아픔, 그날 밤 왜 거부하고 화를 냈는지 이렇게라도 전하고 싶었던 사람.다른 사람들은 계속 들은 테이프를 가장 오래 듣지 못하고 고민하는 클레이의 모습을 봐도 클레이는 정말 멋집니다.


    >


    >


    마지막까지 혜과인의 억울한 죽 sound를 밝히기 위해 노력하는 클레이 과거와 교차로 이야기가 진행되면 헷갈릴 수 있지만 클레이가 상처받는지 안 입는지로 과거와 현재를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


    뭐 sound이 정말 아프네요 넷토후릿크스밋도 추천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 시즌 1에서 가장 가슴 아픈 점은 이미 혜자 신은 죽었다는 사실입니다.이 스토리의 정예키, 결국은 정예키, 결국 혜자신의 자살로 종결되계되고 있어.보는 내내 당신들이 예뻐서 너무 sound가 아팠어요.이런 평범한 소녀가정 이야기, 결국은 그런 선택밖에 할 수 없었다는 사실이...


    >


    또 하나 충격적인 장면은 해나의 자살이다 최근에는 이 장면이 너무 잔인해서 자살을 부추긴다는 이유로 삭제되었지만 저는 지금까지 욕조에서 면도칼로 자살하는 것이 그렇게 심한 하나라고는 생각하지못했는데 그 아픔이면서도 팔을 깊이 면도칼로 베고 베는 한나를 보며 더욱 그녀의 절망감이 컸는지 실감하고 정예기 힘든 장면이었습니다.자살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도 잘 느꼈습니다.


    >


    >


    해나가 욕조에서 죽어 있는 모습을 직접 발견하고 괴로워할 수밖에 없었던 부모님, 유서를 받지 못했어요.학교에서 일어난 진실을 밝히기 위해 투쟁하지만 학교에는 이 일이 커지지 않았으면 해서 무시합니다.너무 현실적이지 않나요 답답해요.


    >


    >


    >


    처소 소리에는 단순한 루머였지만 그 유언비어가 결국 혼자의 목숨까지 앗아갈지 누가 알았어요?..계속되는 사리, 크하라 등 연예인들의 자살과도 관련 더 많은 견해가 붙네요. 우리가 내뱉는 수많은 가십 거리별 의미 없는 도우잇그 다소 음화, 내가 말한 한마디 내가 대수롭지 않도록 교은헤한 소문의 당사자를 괴롭힌 것은 결국 방관한 나쁘지 않고 1도 있슴니다 어떻게 보면 진부한 이야기지만 직접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 시즌 1을 보호한다면 나는 얘기의 무게가 전혀 다르게 느껴집니다 결코 가벼운 작품이 아니고 누구를 나쁘지 않고 추천하는 작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규 스토리, 웰 메이드, 충격적인 작품이었다는 점은 이야기를 적어 놓고 싶네요.보고 나쁘지 않으면 깊은 견해에 빠지는 그녀!넷플릭스 오리지널 유언비어 루머 유언비어 시즌 1, 강력 추천 드립니다


    내가 쓴 글을 잘 읽을 수 있다면, 댓글에 제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