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프로필사진 잘찍는곳 아리 스튜디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8:32

    혼자 셀카를 찍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카메라와 마주보기만 하면 왠지 몸이 본인의 표정이 경직되는 경험, 여러분들은 해보셨을 것입니다. 아무리 자주 카메라를 봐도 아내 소음 앞에 서는 순간 어쩌나 하는 소견이 섬광처럼 스쳐지나갔나 싶어 모든 것이 어색하게 느껴집니다.그것은 관심과 시선에 익숙한 사람이든, 사진을 찍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본격적으로 프로필 사진의 촬영 장소를 찾는 사람이든 똑같기 때문에 카메라와 마주하는 순간 얼음 소음이 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좋은 컷을 많이 남기고 그 중에서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뽑아야 한다면 사진 한 장이 아쉬운 법!당일은 카메라 앞에서 얼어도 금방 긴장을 풀고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배우의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아리 스튜디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컷을 다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필만을 전문으로 하는 알리 스튜디오는 최근까지 여러 사람들과 함께 베스트 컷을 만들어 온 장소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그 수만큼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 앞에서 경직되고 얼어버리는 모습을 보고 온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현직에서 활동하면서 자연스럽고 멋진 연기를 펼치는 분들도 배우의 프로필 사진을 진행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 서면 딱딱해지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상대적으로 연기는 동적인 활동, 촬영은 정적인 활동이라는 견해를 가지기 때문에 카메라 앞에 서면 자기무처럼 굳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


    하지만 카메라 앞이라고 해서 가만히 서 있다고 해서 본인 그대로 당황해 버릴 필요는 없어요.사진을 찍는 것도 연기를 하게, 더 자연스러운 1상의 순간처럼 가볍게 흔들 이 본 사람의 동작을 취하고 표정을 하면 사진의 손에서 베스트 컷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


    포토그래퍼 실력만큼 카메라 앞에 서는 나의 마인드컨트롤, 그리고 그 앞에 서기까지의 준비과정도 중요한데요.첫째, 마인드 컨트롤의 경우 사진을 찍기 위해 홀리존 위에 오를 때 무대 위로 올라간다는 견해와 이것은 매우 간단한 연기라는 견해를 보여주면 됩니다.


    >


    >


    실제로 프로필 사진을 찍는 것은 연기하는 것보다 더 쉬운 편이라고 생각합니다.머릿속에 새겨 넣어야 할 만큼 외우고, 또 외워야 할 대사의 책인 동선도 복잡하고 미묘한 느낌선도 없어요.배우의 프로필 사진에 필요한 것은 얼굴에 노출된 느낌과 분위기, 그리고 모드적으로 과도하게 자신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의 동작과 포즈 정도이고 이 동작과 포즈는 무릎을 감싸고 앉는다는 것이 본인의 턱받침을 해줄 것이다.거인의 무릎에 손을 얹듯이 한 위로 우리가 어떻게든 하면 충분합니다.


    >


    >


    물론 아무 견해도 없이 자연스럽게 하던 행동도 의식하는 순간 그렇게 쉽지는 않지만 제대로 연기하는 것과 비교하면 쉽게 할 수 있어요.


    >


    >


    무엇보다 카메라 앞에 서기 전까지 스스로 준비를 잘하면 부담은 본인 걱정이 적고 그만큼 생소한 sound로 경직돼도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내가무엇을보여주고싶은지,어떤마음과분위기와감정을보여줄지,또그것을어느의상과헤어와메이크업으로세팅해서어떤표정과포즈를통해서보여줄지를오랫동안생각하고,그때마다정중하게표결해서구체화한다면머릿속에그려지는기쁨이꽤선명하기때문에당황하지않고편하게베스트컷을얻을수있습니다. 이것이 프로필 사진을 잘 전달하는 중요한 요령입니다.


    >


    >


    준비를 다 했든 아니면 아니면은 무대 위, 즉 홀리존 위에 서는 순간 머릿속이 하얗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그럴 때는 사전 미팅을 통해 나이가 원하는 기위지를 확실하게 전달하고 이해한 포토그래퍼의 리드를 믿고 따라갑니다.


    >


    >


    능숙하고 숙련된 리드를 따라가다 보면 금방 긴장이 풀리고 어느 순간부터는 두 사람의 호흡이 합쳐져 더 좋은 배우 프로필 사진이 만들어지거든요.다만, 이러한 좋은 시너지 효과를 프로필 사진을 잘 찍는 곳에서 얻기 위해서는 본인이 원하는 이미지를 확실히 하고, 그것을 포토그래퍼와 헤어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렇게 해서 리터쳐에게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선결입니다.


    >


    >


    >


    ​ ​ 조 썰매 타기에서 완벽한 배우의 프로필 사진을 찍겠다는 욕심을 갖기보다는 천천히 차근차근 1프지앙아식 더 멋진 컷을 만들어 가면 마음 먹고 자신들에게 긴장이 풀리고 힘이 나쁘지 않는 뷰티 하고 준 단어 나쁘지 않은 문장, 과연 뮤직룰 해서 속에 반복, 시작 전에 물 한잔을 쭉 들이켜고 심호흡을 하는 것, 그 밖에도 나쁘지 않프지앙아만 긴장을 완화하는 노하우울 찾고 하는 것도 좋은 노하우입니다.카메라 앞에 서면, 어떤 아내의 소리에도 긴장하기 때문에, 자책감이 들지 않고, 당황할 필요도 없고, 천천히,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페이스를 찾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최근까지 아리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보면서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해드렸는데, 한발 미래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프로필을 준비했으면 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