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해몽]아기낳는꿈을 꾸었습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5:33

    안녕하세요,고양이입니다.~^^


    뭐 1위안 양이 꿈을 크오쯔오요모.꿈이야 평소에도 많이 보는데 그날은 눈 뜨고 다시 해야 되지 않는 자신의 그런 꿈.A; 아이를 낳는 꿈이였습니다.


    >


    꿈속에서 냥이 있을 때 배불뚝이가 되어 있었어요.앗, 무슨 일이에요? 상황이 인지되기도 전에 아이를 순풍 낳았어요.


    >


    그래서 아기를 안고 행복해하는 본인 딸이래요ᄏ 딸이라 더 행복한데 사람들이 축하해 주셔서 힘들지 않았을까 하는 걱정에 냥이는 "정말 본인도 아프고 신기했다"고 무용 다음을 늘어놓았습니다.


    >


    그렇게 예쁜 딸을 보고 행복했는데, 눈을 떴는데...눈 뜨자마자 바로 애로우 역시 해야 되는 거 아니야?! 라는 소견이 붙었어요실은 아기를 낳는 꿈이 무슨 뜻인지 꿈도 몰랐는데 얘기입니다.그 날은 하루종일 감정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꿈 해석을 찾아보니까 우선 아기를 낳는 꿈의 꿈이었어요.ᄏᄏᄏ그래서 역시 했지만 결과는 안돼.길몬이라고 해서 전체적으로도 역시 되는 것은 아니지만요.그래도 아기 낳는 꿈은 제가 하려는 일이 다 잘 풀리고 준비도 다 되는 꿈이라니.. 역시 안되더라도 올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요. 이왕이면 일이 술술 풀렸으면 좋겠네요.www.


    >


    꿈속에서 예뻤던 나의 딸. 아니면 두번째 소식있을까?둘째 아이를 갖는다면 딸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투영된 꿈일지도 모르지만 아기를 낳는 꿈이 일단 길몽인 느낌은 좋네요.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